2024 디비전 라운드 배당률: 일요일 NFL 경기를 위한 최고의 베팅
2024 디비전 라운드 배당률: 일요일 NFL 경기를 위한 최고의 베팅
Blog Article
최근 NFL 디비전 라운드 배당률에는 일요일 플레이오프 경기를 위한 수십 개의 훌륭한 베팅 시장이 있습니다. NFL 디비전 라운드의 마지막 두 경기에는 이 게임의 가장 큰 스타와 최고의 스토리가 등장합니다.
먼저 디트로이트는 포드 필드에서 버캐니어스가 라이온스와 맞붙는 두 번째 플레이오프 경기를 개최합니다. 그런 다음 패트릭 마홈스가 버팔로에서 처음으로 빌스와 맞붙기 위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합니다. 최고의 NFL 플레이오프 베팅 사이트에는 이 흥미로운 경기를 위한 훌륭한 베팅 시장이 많이 있습니다.
일요일 NFL 디비전 라운드 경기를 위한 최고의 베팅에 대한 제 추천을 계속 읽어보세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베팅을 세분화하여 이번 주말에 이 베팅이 가장 좋은 옵션인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베팅에 대한 확률은 보바다가 제공했습니다.
벅스 대 라이온스 배당률
머니라인: 라이온스(-285)
포인트 스프레드: 버캐니어(+6.5)
합계: 48.5점 이상/미만
일요일 NFL 더블헤더는 NFC 사우스 챔피언 탬파베이 버캐니어스가 라이온스와 맞붙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디트로이트는 사상 처음으로 NFC 노스에서 우승했으며 지난주 포드 필드에서 첫 플레이오프 경기를 개최했습니다.
라이온스는 포드 필드에서 열리는 두 번째 홈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지난 32년 만에 단 두 번째 플레이오프 승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보바다는 이번 경기에서 라이온스를 6.5점 차 우승 후보로 꼽았습니다. 디트로이트(-285)가 이길 것 같지만 벅스가 커버해야 하며, 승점 합계에 대해서는 언더를 감수하고 싶습니다.
버캐니어스: 54.5 러싱 야드 이상의 라차헤드 화이트(+105)
버캐니어스는 지난 주말 홈에서 승리를 거두며 이글스를 압도적인 방식으로 꺾었습니다. 탬파베이가 32-9로 승리한 가장 큰 이유는 이글스가 누구도 태클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필라델피아의 수비 덕분에 베이커 메이필드와 벅스는 리그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으로 보였습니다.
다공성 이글스의 수비에서 정말 큰 혜택을 받은 선수 중 한 명은 벅스의 RB 라차드 화이트였습니다. 2학년 RB는 18번의 시도로 72개의 러싱 야드를 기록했습니다. 보바다는 이번 주 라이온스와의 경기에서 화이트를 54.5야드 이상/언더 러싱 야드에 배치했습니다. 토토사이트
디트로이트는 정규 시즌에서 NFL에서 두 번째로 적은 1,509야드의 러싱 야드를 허용했고, 캐리당 3.7야드만 허용했습니다. 하지만 화이트는 지난 8경기 중 6경기에서 최소 72개의 러싱 야드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이 총 러싱 야드 베팅을 성공시킬 수 있을 만큼의 캐리를 확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