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슈퍼볼 MVP 베팅
최고의 슈퍼볼 MVP 베팅
Blog Article
보바다는 슈퍼볼 선데이에 출전하는 모든 최고의 스타들에게 슈퍼볼 MVP 확률을 제공합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빅게임 MVP를 수상하기 위한 최고의 베팅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패트릭 마홈스(+120)
마홈스의 슈퍼볼 MVP 확률은 현재 +120입니다. 치프스는 마홈스와 함께 지금까지 두 번의 슈퍼볼에서 우승했으며, 스타 쿼터백은 두 번 모두 MVP를 수상했습니다. 치프스의 리시브 군단의 상태를 고려할 때, 마홈스는 캔자스시티가 슈퍼볼 챔피언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MVP 수준의 활약이 필요합니다.
슈퍼볼 MVP는 반드시 승리한 팀에서 받아야 한다는 규정은 없습니다. 하지만 패배한 팀에서 MVP가 나온 것은 단 한 명뿐입니다. 카우보이스는 콜츠에게 패했지만 슈퍼볼 5에서 LB 척 하울리가 MVP를 수상했습니다.
캔자스시티는 현재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2점 차 약체입니다. 마홈스가 치프스를 역전 우승으로 이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하면 MVP를 수상할 확률이 훨씬 낮아질 것입니다.
브록 퍼디(+225)
올해 슈퍼볼 매치업에서 QB를 선발하는 또 다른 선수는 브록 퍼디입니다. 샌프란시스코의 QB는 +225로 상위 스포츠 베팅 사이트에서 슈퍼볼 58 MVP를 수상했습니다.
퍼디는 49ers 선발로 출전한 첫 해에 정규 시즌 MVP 후보에 올랐습니다. 퍼디가 정규 시즌 수준에서 활약할 수 있다면 49ers가 거의 30년 만에 처음으로 슈퍼볼 우승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규 시즌 동안 퍼데이는 패싱 야드 4,280개, 패싱 TD 31개, INT 11개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시도당 평균 9.6야드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두 번의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퍼디는 519야드, 두 번의 터치다운, 인터셉트를 기록했습니다.
퍼디는 포스트시즌에서 현재까지 평균 연승률이 7.4에 불과하기 때문에 시도당 야드도 감소했습니다. 그가 MVP 수상과 팀의 승리를 이끌려면 경기를 강화해야 할 것입니다. 캔자스시티만큼 강력한 수비를 상대로 하는 것보다 더 쉬운 말일 수도 있습니다.
크리스찬 맥카프리(+450)
정규 시즌 MVP는 본질적으로 QB 전용 상이 되었습니다. 슈퍼볼 MVP도 아직 그렇게 말할 수 없습니다. 지난 10번의 빅게임 MVP 수상자 중 4명은 QB가 아니며, 그 중 2명은 수비를 맡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러닝백이 슈퍼볼 MVP에 오른 것은 25년이 넘도록 없습니다. 테렐 데이비스는 브롱코스가 패커스를 제압하는 데 도움을 주어 슈퍼볼 32의 MVP를 수상했습니다. 9ers의 RB 크리스찬 맥카프리는 이러한 연승을 깨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맥카프리는 정규 시즌에서 2,000야드 이상의 스크리미지 야드와 총 21개의 TD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포스트시즌에서 지금까지 총 260야드, 총 4개의 TD를 기록하며 플레이오프에서 우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맥카프리가 계속해서 높은 수준에서 활약할 수 있다면 MVP를 수상할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샌프란시스코는 맥카프리가 치프스를 이길 수 있는 기회를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캔자스시티는 정규 시즌에서 캐리당 4.5야드를 허용하며 리그에서 7번째로 많은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치프스는 지난주 레이븐스의 러닝 경기 속도를 늦추었고, 맥카프리를 준비하기까지 2주가 남았습니다.
트래비스 켈체(+1000)
마홈스를 제외한 치프스에서 MVP를 수상할 수 있는 최고의 베팅은 스타 TE 트래비스 켈스입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남자친구는 +1000으로 홈 MVP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켈스는 빅게임 MVP를 수상한 TE가 없었기 때문에 역사도 새로 썼습니다.
켈체의 슈퍼볼 출전은 이번이 네 번째입니다. 이전 세 번의 경기에서 켈체는 22개의 캐치에서 257야드와 2개의 TD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최고 경기는 켈체가 벅스에 10개의 캐치를 기록하며 133야드를 기록했을 때 치프가 벅스에 패한 경기였습니다.
켈체와의 치프스 승리에서 스타 TE는 매 경기 6개의 캐치볼과 1개의 TD만 기록합니다. 켈체가 슈퍼볼 MVP를 수상한 최초의 TE가 되려면 더 나은 수치를 제시해야 합니다. 하지만 켈체의 수치가 좋을수록 마홈스 MVP 확률도 높아집니다. 토토사이트
닉 보사(+6500)
수비 측면에서 슈퍼볼 58 MVP 확률이 가장 높은 선수는 닉 보사입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스타 패스 러셔이자 올해의 수비수로 선정된 올해의 선수는 +6500으로 MVP 수상 경력이 있습니다. 축구의 가장 큰 무대에서 멋진 하루를 보낼 수 있다면 보스는 첫 번째 슈퍼볼 MVP를 차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보사는 지금까지 좋은 시즌을 보내지 못했습니다. 보사는 정규 시즌에서 작년 DPoY 시즌보다 8개 적은 10,5개의 자루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최소 14경기 이상 출전한 시즌에서 프로로서 가장 적은 자루였습니다.
반면에 보사는 이미 플레이오프에 두 개의 자루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치프스의 공격 라인을 통해 마홈스는 포스트시즌에서 지금까지 두 번을 포함해 올해 29번을 해고할 수 있었습니다.
통계를 작성하지 않더라도 보사는 KC 라인맨들에게 페널티킥을 강요함으로써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는 치프스의 RT 자완 테일러를 상대로 하루 종일 라인업을 구성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테일러는 리그에서 가장 많은 페널티를 받은 공격 라인맨으로, 보사를 상대로 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